"좋은 책을 읽는 것은 세기의 훌륭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과 같다" - 데카르트
매월 한 권!함께 책 읽고 영어로 나눠요!
테마별 리더가 책을 선정하고 북클럽을 리딩합니다. 번역서 및 국내 저자의 책을 읽고 영어로 책모임이 진행됩니다. 영어 진행의 경우 중상급 레벨 직장인들이 참여 가능합니다.
한국어로 번역된, 한국 저자의 책을 읽고 영어 모임?
원서 읽기는 독해 뿐 아니라 회화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바쁜 직장인들이 영어 원서를 선정해서 읽고 주기적으로 모임을 하며 토론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책에 포함된 컨텐츠는 정말 좋은 대화의 소재인데 이를 활용할 수 없다는 점이 늘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토크샵 북클럽에선 영어 읽기를 버리고, 대신 대화의 소재로 지식과 컨텐츠를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 한국어로 리딩하는 전문가 세션( 전문 심리치료사 문영은과 함께 하는 '책으로 내 마음 읽기')도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더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이 목표
영어,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뻔한 대화가 아닌 컨텐츠가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여러 사람들 앞에서 의견을 정리해서 전달하는 기회를 갖습니다. 영어의 순발력이 강해지고, 더 정확하게 생각을 전달하는 훈련을 하게됩니다.
책맥 파트너들
다양한 필드의 직장인과 특정 분야 전문가가 북클럽 파트너로 책을 선정해서 추천하고 진행합니다.
영어 책맥
한국어 북클럽
전문가 클럽
북클럽 참여 비용
'도서'는 본인이 직접 구매 하셔야 합니다. '책맥'을 기획하고, 멤버들을 구성하고, 좋은 마스터를 섭외하는 등 의미있는 즐거운 독서 모임 경험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합니다.이를 감안해 주세요. 4회 참여 하는 시즌권(4개월) 혹은 1회권 티켓을 구매해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2021년 현재 진행중인 북클럽 테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