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의 할리우드, 스트리밍! 그들에게 필요한 것』

April 12, 20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주제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이번 주제 영상의 주인공 Gigi Pritzker는 할리우드의 Production, MWM의 공동 창업자이면서 스타 제작자입니다.

 

그녀는 과거 Emmy-Award와 Oscar Award에 수상하고 후보로 선정된 작품을 만든 대단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MWM(Madison Wells Media)은 Fast Company로부터 할리우드의 가장 혁신적인 10개의 기업 중 한 곳으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할리우드에서 잔뼈가 굵은 그녀의 눈에 할리우드에 부는 변화의 바람은 어떤 것일까요?

 

바로 스트리밍Streaming 서비스입니다. 더욱 다양한 컨텐츠 제작이 가능하고, 제작 분야의 진입 장벽을 낮춰주면서 새로운 기회가 밀레니얼 세대에게 열렸다고 이야기합니다.

 

동시에 그녀는 선배 제작자로서 조언도 잊지 않습니다. "모르는 것을 인정하면 그게 약점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그것은 강점이다.

(잘 모를 경우) 일어서서 제가 잘 이해가 안 되는데 설명해주시겠어요? " 이렇게 배움에 열려있고 질문을 두려워하지 않는 태도가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2019년 토크샵 13번째 세션, 스트리밍서비스, 영화, 드라마, 그리고 커리어에 관한 흥미로운 대화가 진행됩니다!.

 

>> 교재 다운 로드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7월 주제 안내 I 안면 인식 기술 논란 I AT&T와 Time Warner 등 미국 통신, 컨텐츠 업계의 생존을 위한 M&A I 행복을 가져오는 간장 소스 병 I 정직한 피드백이 리더십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August 12, 2018

1/6
Please reload

Recent Posts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