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쉐이크 쉑의 주4일 근무제 실험』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주제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 미국의 잡 마켓이 전례 없이 뜨겁습니다.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게 점점 치열해지고 있어요. 레스토랑 업계도 예외가 아닙니다. 그래서 직원들이 신뢰하고 일하고 싶은 곳으로 만들어야해요. 편안하고, 유연한 곳으로요. 주 4일 근무도 그런 시도 입니다. 우리에겐 다양성과 포용이 중요합니다. 이런 생각과 노력이 최고의 생각과 팀을 만들고 직원들이 일하고 싶어하는 회사를 만들어 냅니다." - Randy Garutti, Shake Shack CEO

미국과 글로벌 확장이 한창인 Shake Shack! 얼마전 IPO를 하기도 했는데요, Shake Shack도 IT 공룡 기업들 못지 않게 인재를 고용하고 유지하는데 공을 드리고 있다고합니다.

그런 측면에서 주 4일 근무제도 도입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Shake Shack은 어떤 생각과 철학으로 이런 준비를 하고 있을까요?

토크샵 CEO의 인터뷰를 직접 만나보세요. Summer Session의 첫 주제는 Shake Shack CEO Randy Garutti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 미국의 잡마켓, F&B 산업의 고충과 직원들의 사기를 올리고자 노력하는 CEO의 생각과 노력을 읽을 수 있습니다.

아직 Talksharp Member가 아니신가요? 비즈니스 영어 표현 이상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고 싶다면 토크샵에 함께해요!

태그:

Featured Posts
Recent Posts
Search By Tags
Follow Us
  • Facebook Classic
  • Twitter Classic
  • Google Classic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