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야망이 있습니까? 』


<위 이미지를 누르면 주제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How Tory Burch Learned To Own Her Ambition

"사업 시작 첫 해에 우리 회사에 대한 기사가 나왔습니다. 뉴욕타임즈에서 쓴 기사였는데요, 당시 기자가 제게 야망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게 14년 전이었는데 저는 그 질문이 상당히 무례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정말 솔직히 말하면, 질문 매너도 꽤 무례 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근데 제 친구가 그 기사를 봤어요. 제게 전화를 해서는 "그 기사 좋더라. 근데 니가 "야망"이라는 단어를 겁내더라" 그녀의 말에 저는 충격을 받았어요.

그 후 지난 14년 동안, 저는 스스로의 야망을 받아들이고 다른 여성들도 자신의 야망을 받아들일수 있도록 그들을 위한 롤 모델이 되기로 결심했어요. 그리고 저는 지금 분명히 (과거의) Comfort Zone에서 벗어나 있어요. .... " - Tori Burch, 비디오 내용 중.

이번 토크샵 주제는 미국 패션 산업의 아이콘 Tori Burch의 'Ambition'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다른 여성들이 자신의 야망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스스로 롤 모델이 되기로 했다는 그녀의 스토리가 흥미롭습니다.

토크샵 32주차 세션에서는 럭셔리 브랜드, 패션, 야망 등 다양한 연관 소재로 대화 할 수 있도록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영상도 열심히 들어 보시고, 교재의 질문에 미리 답을 준비해서 토크샵에 참여해주세요!

Featured Posts
Recent Posts
Search By Tags
Follow Us
  • Facebook Classic
  • Twitter Classic
  • Google Clas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