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글로벌 브랜드 네이밍 방법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주제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 교재다운로드
8라운드 주제는 30년 넘게 글로벌 브랜드의 수천 개 브랜드 네이밍 작업을 한 기업 Lexicon의 이야기입니다. 이 기업의 이름은 생소하겠지만 BlackBerry 등 그동안 수많은 히트 상품의 브랜드 네임을 만들어온 기업입니다.
CEO 이자 Founder인 David은 브랜드 네이밍을 위한 기초적인 방법 몇 가지를 직접 알려줍니다. 한 해에 640,000개가 넘는 trademark가 새로 등록이 되는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한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대해 들어보세요.
혹시 지금 새로 사업을 구상한다면 브랜드 네임을 짓기 전에 그의 이야기를 먼저 들어 보세요!
이번 주제에선 브랜드 네임을 소재로 다양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미리 비디오 영상을 확인하고 교재의 질문에 대한 답을 준비하고 참여해주세요.
Comments